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유용한 조언으로 알레르기를 과거의 것으로 만드세요.

카테고리 없음

by 백림짱구는못말려 2020. 6. 16. 06:43

본문


이 유용한 조언으로 알레르기를 과거의 것으로 만드세요.




비록 많은 사람들이 알레르기와 이 질환과 관련된 증상들에 대해 알고 있지만, 모든 사람들이 알레르기를 가지고 사는 것이 얼마나 귀찮을 수 있는지를 깨닫는 것은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특정 종류의 알레르기를 완전히 피할 수 있지만, 공기 중에 떠다니는 알레르기는 훨씬 피하기 어렵다.


추가 지침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밤에 잠들기 전에 샤워를 철저히 하여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제거한다.


여러분의 머리카락과 몸은 하루 종일 알레르겐을 모으며, 여러분이 자는 동안 야간 알레르기가 발생하게 할 수 있다.


빨리 씻으면 나중에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




알레르기 전문의는 어떤 알레르겐이 증상을 일으키는지 판단하기 위해 피부 검사를 하지만, 검사 결과가 알레르기가 얼마나 심각한지 반드시 알 수 있는 것은 아닐 수 있다.


예를 들어, 테스트는 특정한 종류의 포자에 알레르기가 있다는 것을 알려줄 수 있다.


그리고 불쾌감을 느끼지 않을 수 있지만 알레르겐에 노출된 후에는 가벼운 증상을 보일 수 있다.




당신의 몸이 실제로 알레르기 반응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이건 틀림없는 사실이야! 여러분이 하루를 보낼 때, 야외에서 나오는 먼지와 꽃가루는 여러분의 머리카락, 옷, 그리고 몸에 달라붙는다.


당신의 하루가 끝나고 당신이 잠자리에 들면, 이 물질들은 당신의 기도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자기 전에 샤워를 하고 깨끗한 옷을 입는 것을 고려하라.




알레르기 환자들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자연 요법이 있다.


일부 동종 요법 치료는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과 마찬가지로 효과가 있다고 한다.


이러한 치료법은 달리는 코와 알레르기와 관련된 가려움을 완화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음식 알레르기를 가진 아이가 있고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떠나기 전에 여러 종류의 알려진 "안전한" 음식들을 포장하는 것을 기억하라.


특히 외국을 방문할 때는 더욱 그렇다.


당신은 외국에 있는 동안 다른 음식의 재료들을 식별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이 정보가 없다면, 당신의 아이는 콩, 견과류 또는 유제품과 같은 흔한 식품 알레르겐과 접촉할 위험이 있다.




알레르기 증상을 유발하는 것은 무엇이든 노출을 제한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먼지가 문제가 된다면 정기적으로 청소를 하고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먼지를 없애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반려동물에 의한 증상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거나 극단적인 경우 새 집을 찾는 것이 최선일 수 있다.


진공청소기와 분진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면 애완동물 비듬뿐만 아니라 먼지 알레르기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알레르기에 대해 처방전 없이 처방전 없이 약을 복용하고 있다면, 1차 진료 의사 및 알레르기 전문의와 계속 연락하십시오.


의사는 당신에게 건전한 조언을 해주고 당신의 약이 적절한지 확인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지시된 대로 알레르기 약을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치료 조건의 개선이 눈에 띄기 전에 특정 기간 동안 정기적으로 약을 복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재채기를 처음 할 때 간단하게 약을 먹으면 치료 효과가 없다.


의사와 적절한 복용량에 대해 상의하십시오.




쓰레기를 내다 버려라.


벌레와 설치류는 실내 쓰레기로 유인할 수 있다.


해충의 배설물에 노출되면 알레르기 증상이 더 심해질 수 있다.


이렇게 하고도 설치류 문제가 남아 있다면 집에서 덫을 이용해 제거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해충에 계속 문제가 생기면 전문가를 고용해 효과적으로 대처하십시오.




라텍스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에는 라텍스 알러지가 들어 있는 제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라텍스가 들어 있는 품목에는 콘돔, 붕대, 일부 의류 등이 있다.


대체품을 구할 수 있지만, 당신은 약사에게 그것들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물어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또한 제품에서 라텍스 경고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놀라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꽃가루가 많은 시간에는 창문을 열지 마십시오.


더 신선한 공기가 집안을 순환하는 것은 중요하지만, 꽃가루 수치가 가장 낮을 때 그렇게 하라.


꽃가루의 피크 타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3시 사이에 있다.


창문을 열어서 최대한의 이익을 얻고 싶다면, 그날 늦게 창문을 여는 것이 가장 좋다.




매우 흔한 알레르기 유발 요인 두 가지는 꽃가루와 애완동물 비듬인데, 그것들은 공기 중에 끊임없이 있다는 사실 때문에 싸우기가 매우 어렵다.


그것은 당신의 인생이고, 당신은 알레르기 반응을 경험할 염려 없이 그것을 완전히 마음껏 살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여기에 제시된 팁을 따르면 호흡이 한결 편해질 것이다.